이노래 진짜 좋음 ㅎ

즐감하셈~ 가사도 존나 이쁨ㅎ

 

 

http://download.macromedia.com/pub/shockwave/cabs/flash/swflash.cab#version=9,0,0,0" height="408" width="500" classid="clsid:d27cdb6e-ae6d-11cf-96b8-444553540000">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NFPlayer.swf?vid=68F10F8E0E247A550F7054AB846505577396&outKey=V12835a528d0ff041af968933b38953c39d8361f6c950bf9e5eb48933b38953c39d83" />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NFPlayer.swf?vid=68F10F8E0E247A550F7054AB846505577396&outKey=V12835a528d0ff041af968933b38953c39d8361f6c950bf9e5eb48933b38953c39d83" /> 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NFPlayer.swf?vid=68F10F8E0E247A550F7054AB846505577396&outKey=V12835a528d0ff041af968933b38953c39d8361f6c950bf9e5eb48933b38953c39d83" wmode="transparent" width="500" height="408" allowscriptaccess="always" name="NFPlayer34772" id="NFPlayer34772" allowfullscreen="true"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

 

사랑 노래가 너무 많아서
어떤 노래로 고백을 할까

처음본 순간은
Fall in love with you
미칠 것 같은데
널 사랑하는데

니가 있어 좋다
사랑해서 좋다
다른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이 기분
너무나도 좋다
너와 함께하는 이 순간
영원히 간직할 이 기분

멋진 말들로 꾸며댈 수록
나의 마음을 가릴 것 같아
빼고 또 빼고 줄여갈수록
보석과도 같이 남아있는 이 한마디

좋다
사랑해서 좋다
다른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이 기분
너무나도 좋다
너와 함께하는 이 순간
영원히 간직할 이 기분

왠지 서툴러 보이는 작은 두 글자로
나의 마음을 전할게

니가 있어 좋다
사랑해서 좋다
다른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이 기분
너무나도 좋다
너와 함께하는 이 순간
영원히 간직할 이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