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ject width="480" height="385"> 

http://www.youtube.com/v/qRzNWLkJln8?fs=1&amp;hl=ko_KR"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

 

다듀앨범은 1집2집5집3집4집순으로 좋아하는데 요즘은 2집을더많이듣는다

이곡은 진짜 좋음 ㅋ 가사가 진짜 예술임.. 개코벌스쌈니다 ㅠㅠ

 

근데 희대의똥망작 흡혈형사나도열 ost라서 망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