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ject width="480" height="385">
다듀앨범은 1집2집5집3집4집순으로 좋아하는데 요즘은 2집을더많이듣는다
이곡은 진짜 좋음 ㅋ 가사가 진짜 예술임.. 개코벌스쌈니다 ㅠㅠ
근데 희대의똥망작 흡혈형사나도열 ost라서 망함ㅋㅋㅋㅋㅋ
다듀앨범은 1집2집5집3집4집순으로 좋아하는데 요즘은 2집을더많이듣는다 이곡은 진짜 좋음 ㅋ 가사가 진짜 예술임.. 개코벌스쌈니다 ㅠㅠ 근데 희대의똥망작 흡혈형사나도열 ost라서 망함ㅋㅋㅋㅋㅋ" data-qmeta="description"> 다듀앨범은 1집2집5집3집4집순으로 좋아하는데 요즘은 2집을더많이듣는다 이곡은 진짜 좋음 ㅋ 가사가 진짜 예술임.. 개코벌스쌈니다 ㅠㅠ 근데 희대의똥망작 흡혈형사나도열 ost라서 망함ㅋㅋㅋㅋㅋ" data-qmeta="og:description"> 다듀앨범은 1집2집5집3집4집순으로 좋아하는데 요즘은 2집을더많이듣는다 이곡은 진짜 좋음 ㅋ 가사가 진짜 예술임.. 개코벌스쌈니다 ㅠㅠ 근데 희대의똥망작 흡혈형사나도열 ost라서 망함ㅋㅋㅋㅋㅋ" data-qmeta="twitter:description">
<:object width="480" height="385">
다듀앨범은 1집2집5집3집4집순으로 좋아하는데 요즘은 2집을더많이듣는다
이곡은 진짜 좋음 ㅋ 가사가 진짜 예술임.. 개코벌스쌈니다 ㅠㅠ
근데 희대의똥망작 흡혈형사나도열 ost라서 망함ㅋㅋㅋㅋㅋ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