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가 좋음 2절까지 다들어 보아요
http://www.youtube.com/v/RGmSNIbCe6Y?fs=1&hl=ko_KR"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
존나 좋군~
댓글 (2)
존나 좋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