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ckmKZHGxPA4?fs=1&hl=ko_KR"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

 

내가 꽤 좋아하는 아마추어,mc가있는데 어짜피여기다써도 님들은 누군지모를테고

여튼 그사람이 녹음한곡중에 이런게있었는데 비트가 좋아서 찻아들음

보컬버전도있는데 난 비트좋아서들은거라서 걍 원곡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