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꽤 좋아하는 아마추어,mc가있는데 어짜피여기다써도 님들은 누군지모를테고
여튼 그사람이 녹음한곡중에 이런게있었는데 비트가 좋아서 찻아들음
보컬버전도있는데 난 비트좋아서들은거라서 걍 원곡올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