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는 지우고 지우지말라는 글만 긁어왔네 ㅋㅋ
웃덕이냐?
가아니라 밑에보면 쌈자티비라고 로고있네 ㅡㅡ 바코드모양으로
어라? 원래 있었나.
읭? 그런가? 디씨에서 뭐보다가 위엄돋아서 그글 그대로 드래그해서 퍼왓는뎅..
원본이 어딘지도 못찻겠음이제..
이거 웃긴데??ㅋㅋㅋㅋ
댓글 (5)
로고는 지우고 지우지말라는 글만 긁어왔네 ㅋㅋ
웃덕이냐?
가아니라 밑에보면 쌈자티비라고 로고있네 ㅡㅡ 바코드모양으로
어라? 원래 있었나.
읭? 그런가? 디씨에서 뭐보다가 위엄돋아서 그글 그대로 드래그해서 퍼왓는뎅..
원본이 어딘지도 못찻겠음이제..
이거 웃긴데??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