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다인은 밑에 설명잇으니 생략 정규 1집의 곡으로
많은 사람들이 기대햇던곡
"지하철은 정규에서하자"
하고 끝나서 이번엔 지하철을 디스하는 내용인줄 알앗지만
미니앨범에서 깟던 택시기사와 버스기사의 맞디스라 생각하면 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