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mXo1XYl0jKo?fs=1&hl=ko_KR"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

 

 

 

 

 

 

 

피노다인은 밑에 설명잇으니 생략 정규 1집의 곡으로

많은 사람들이 기대햇던곡

"지하철은 정규에서하자"

하고 끝나서 이번엔 지하철을 디스하는 내용인줄 알앗지만

미니앨범에서 깟던 택시기사와 버스기사의 맞디스라 생각하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