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eZFjVkRbUYo?fs=1&hl=ko_KR"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

 

 

 

 

 

 

솔컴 단체곡이라 좋아햇더니 더큐의 이별곡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