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컴 단체곡이라 좋아햇더니 더큐의 이별곡 ㅠㅠ
나 그때 소울컴패니 앨범발매 파티때 갔었는데
7년전이던가..2004년이었는데 ㅎㅎ
단체곡이라하고 8분이라길래 진짜 다튀어나오는줄알았는데
람어택이랑 맷씨 크루셜스타 드드등 안나오네
근데
마...막산?
씨빨!
댓글 (2)
나 그때 소울컴패니 앨범발매 파티때 갔었는데
7년전이던가..2004년이었는데 ㅎㅎ
단체곡이라하고 8분이라길래 진짜 다튀어나오는줄알았는데
람어택이랑 맷씨 크루셜스타 드드등 안나오네
근데
마...막산?
씨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