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Gv-0SIK3tpk?fs=1&hl=ko_KR" width="640" height="385"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
나한테 브르노 마스를 각인시킨곡
브루노마스찡.....
어쿠스틱라이브도있는데 걍 원곡버전으로
아 그래 이거야! 나도 이노래 생각하고 있었는데
나는 노래만 듣고 얘가 랩하고 노래까지 다하는 줄 알고 이런애도 있구나 했었는뎅
댓글 (3)
아 그래 이거야! 나도 이노래 생각하고 있었는데
나는 노래만 듣고 얘가 랩하고 노래까지 다하는 줄 알고 이런애도 있구나 했었는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