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Gv-0SIK3tpk?fs=1&hl=ko_KR" width="640" height="385"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

 

나한테 브르노 마스를 각인시킨곡

 

브루노마스찡.....

 

어쿠스틱라이브도있는데 걍 원곡버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