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y2X53hheqB8?fs=1&hl=ko_KR" width="480" height="385"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

 

" 태양의 노래 中"

 

내가 유이라는 일본가수를 알게된게 일본영화 태양의 노래라는거보고 알았는데 영화도 재밌게봄.

 

 

 

가사

ちょっとだけ 考えすぎちゃうみたい
조금 지나치게 생각해버리는것 같아요
眠れない部屋のなか
잠들수없는 방안에서

いっそもう 夜を飛びだしてみたい
차라리 이젠 밤을 뛰쳐 나가보고 싶어요
窓辺にため息が落ちる
창가에 한숨이 떨어져

ツキアカリヲヌケテ 遠くまで
달빛을 앞질러 저 멀리 까지
羽ばたいてみたいのに
날아 오르고 싶은데
どうしたらいいのだろう?
어떻게 하면 좋은걸까요?

I want to fly well I want to fly well

飛び方を 知らないだけ…
날아 오르는법을 모르는 것뿐...

I want to fly well I want to fly well

誰か教えてくれたら いいのに
누군가가 가르쳐 준다면 좋겠는데

きっとまだ 知らないことばかりだよ
틀림없이 아직 모르는것 뿐이에요
TVも嘘ばかりで
TV도 거짓뿐이고

アマヤドリノトチュウ いつまでも
비를 피하던중 언제까지나
こうしてはいれれない
이렇게 하고 있을순 없죠
ずぶ濡れでも かまわない
흠뻑 젖는다고해도 상관없어요

I want to fly well I want to fly well

飛び方を 知らないだけ…
날아 오르는법을 모르는 것뿐...

I want to fly well I want to fly well

空に出なくちゃいけない To skyline
하늘로 나아가지 않으면 안돼죠 To skyline

チャンスを待ちきれない
찬스를 기다릴수만은 없죠
同じ朝を繰り返して

똑같은 아침을 반복하며
いくつ教えただろう 描いてゆく skyline
얼만큼 알려주었던건지 그려가는 skyline

飛び方は 知らないよ 飛べるかも分からないよ
날아오르는법은 몰라요 날수있을까도 모르겠어요

I want to fly well I want to fly well

だけど ゆくよ
그래도 갈꺼에요

I want to fly well I want to fly well

飛び方を 知るためには…
날아 오르는법을 알기 위해선

I want to fly well I want to fly well

空に出なくちゃいけない To skyline
하늘로 나아가지 않으면 안돼죠 To sky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