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do9703.mediaposting.kr/20110210164421_8238.swf" width="640" height="360"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fullscreen="true" flashvars="file=http://do9703.mediaposting.kr/20110211132911_2247.mp4&skin=http://cfs.tistory.com/custom/blog/72/724173/skin/images/clean.swf&controlbar=bottom&autostart=true&repeat=always&stretching=exactfit&menu=false&logo.file=http://cfs.tistory.com/custom/blog/72/724173/skin/images/boki.png&logo.position=top-right&logo.link=http://bookiblog.tistory.com/?id=ido3411&logo.hide=false&true" />

 

난 파트투는별로라고생각하고 걍 에어플레인이 더좋은데

 

라이브 위엄돋아서 그냥 퍼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