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do9703.mediaposting.kr/20110210164421_8238.swf" width="640" height="360"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fullscreen="true" flashvars="file=http://do9703.mediaposting.kr/20110211132911_2247.mp4&skin=http://cfs.tistory.com/custom/blog/72/724173/skin/images/clean.swf&controlbar=bottom&autostart=true&repeat=always&stretching=exactfit&menu=false&logo.file=http://cfs.tistory.com/custom/blog/72/724173/skin/images/boki.png&logo.position=top-right&logo.link=http://bookiblog.tistory.com/?id=ido3411&logo.hide=false&true" />
난 파트투는별로라고생각하고 걍 에어플레인이 더좋은데
라이브 위엄돋아서 그냥 퍼옴
여자 보컬 누구야?? 와 ...... 알려도 알려도 알려도
좋은데
야 쟤 헤일리 아닌데
찻아보니까 키샤 콜 이라는거같은데 난 내가 관심있는애말곤아예몰라서
헤일리얼굴도모르고 케샤ㅐ도얼굴모름.
댓글 (4)
여자 보컬 누구야?? 와 ...... 알려도 알려도 알려도
좋은데
야 쟤 헤일리 아닌데
찻아보니까 키샤 콜 이라는거같은데 난 내가 관심있는애말곤아예몰라서
헤일리얼굴도모르고 케샤ㅐ도얼굴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