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file7.uf.tistory.com/image/13795F1D4C9F64F5279620" width="480" height="360"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wmode="transparent" />
나만바라봐인것같긴한데 정확히 모르겠음 내가 태양곡을다아는거도아는게아니라 그냥 편곡한거겠지뭐
여튼 라이브잘했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