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네 ㅎㅎ
쌈디 보컬도되는 래펀데 왤케호흡딸리는거같지.
쌈디도이제 힙합병신반열넣을떄됫음 씨빨롬이 돈맛을알더니 전세집살고 언더에서 믹스테입팔고 판못내서 빌빌대던시절은 잊고 존나 목에 기름이껴서 힙합병신다됫음
리패키지앨범에서 뭐? 이걸로 힙합병신론을 종식시키는가했더니 이후하는짓은...뭐...다시그런퀄을뽀ㅃ을지도의문이고
떙떙떙이반응좋았으니까 할수도있는데 무리수같고 그냥그럼.
내가 슈프림팀빤데 이제 슈프림팀은 해체말고 답이없음 이센스가 500배아까우뮤ㅠ
지난주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슈프림팀 각각 솔로유닛으로 앨범낸댔으니까 이센스앨범나오면 산다내가.
ㅇㅇ확실히 언더때에 피쳐링에서 날라다니던 쌈디는 볼수없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그나마 할수잇는건 솔로유닛앨범에서 제대로 탕 터트리는걸 기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전부터 사이먼디 노래 좋은지 모르겠더라... 내 취향이 아니라서 그런건가?
댓글 (3)
쌈디 보컬도되는 래펀데 왤케호흡딸리는거같지.
쌈디도이제 힙합병신반열넣을떄됫음 씨빨롬이 돈맛을알더니 전세집살고 언더에서 믹스테입팔고 판못내서 빌빌대던시절은 잊고 존나 목에 기름이껴서 힙합병신다됫음
리패키지앨범에서 뭐? 이걸로 힙합병신론을 종식시키는가했더니 이후하는짓은...뭐...다시그런퀄을뽀ㅃ을지도의문이고
떙떙떙이반응좋았으니까 할수도있는데 무리수같고 그냥그럼.
내가 슈프림팀빤데 이제 슈프림팀은 해체말고 답이없음 이센스가 500배아까우뮤ㅠ
지난주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슈프림팀 각각 솔로유닛으로 앨범낸댔으니까 이센스앨범나오면 산다내가.
ㅇㅇ확실히 언더때에 피쳐링에서 날라다니던 쌈디는 볼수없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그나마 할수잇는건 솔로유닛앨범에서 제대로 탕 터트리는걸 기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전부터 사이먼디 노래 좋은지 모르겠더라... 내 취향이 아니라서 그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