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dHu9gSyD5eY?fs=1&hl=ko_KR" />http://www.youtube.com/v/dHu9gSyD5eY?fs=1&hl=ko_KR"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width="480" height="390" />

 

노라조 노래중에 젤 좋아하는노래

 

뮤직비디오는 슈퍼맨이랑 공유함 ㅇㅇ

 

다 부르고싶은데 이혁 음이 너무 높앜

 

그리고 왜 이건 라이브가 없어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