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 사람들이 좋다하는데 난 별로 맘에 안듬
이번디스전으로보면 제이통이 바른듯
제이통이 바른건 둘째치고 이새끼도 결국 돈벌러 서울 상경했으면서 여튼
존나 언더그라운드인데 돈밝힌다고 욕하는거 그게 맘에 안듬
지가 아무리 노래가 좋다고해도 결국 지도 돈벌려고 하는거 아니여
으으 몰라 여튼 제이통 별로
솔직히 겁나 잘하는데 ...
매슬로가 맞디스했어도 제이통 스킬에 대해선 아무말 못했고 ㅋㅋㅋ
솔커가 존나 언더 그라운드임ㅋㅋㅋㅋ?
댓글 (4)
이새끼 사람들이 좋다하는데 난 별로 맘에 안듬
이번디스전으로보면 제이통이 바른듯
제이통이 바른건 둘째치고 이새끼도 결국 돈벌러 서울 상경했으면서 여튼
존나 언더그라운드인데 돈밝힌다고 욕하는거 그게 맘에 안듬
지가 아무리 노래가 좋다고해도 결국 지도 돈벌려고 하는거 아니여
으으 몰라 여튼 제이통 별로
솔직히 겁나 잘하는데 ...
매슬로가 맞디스했어도 제이통 스킬에 대해선 아무말 못했고 ㅋㅋㅋ
솔커가 존나 언더 그라운드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