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가요대전 보고생각나서 가져옴

이때 세븐이 갑자기등장해서 주못한번 받고

처음으로 CL이 등장했음

선글라스 끼고 나와서 다들 존나 여신일거라 예상했지만 망

여튼 원타임도 나오고 지누션도 나오고 해서 좋았음

일단 테디가 랩하는거 오랜만에 들어봄


그리고 GD 잘함

http://www.youtube.com/v/5LEN3BCMqRk?version=3" />http://www.youtube.com/v/5LEN3BCMqRk?version=3"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height="390" width="6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