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가요대전 보고생각나서 가져옴
이때 세븐이 갑자기등장해서 주못한번 받고
처음으로 CL이 등장했음
선글라스 끼고 나와서 다들 존나 여신일거라 예상했지만 망
여튼 원타임도 나오고 지누션도 나오고 해서 좋았음
일단 테디가 랩하는거 오랜만에 들어봄
그리고 GD 잘함
밑에 가요대전 보고생각나서 가져옴
이때 세븐이 갑자기등장해서 주못한번 받고
처음으로 CL이 등장했음
선글라스 끼고 나와서 다들 존나 여신일거라 예상했지만 망
여튼 원타임도 나오고 지누션도 나오고 해서 좋았음
일단 테디가 랩하는거 오랜만에 들어봄
그리고 GD 잘함
댓글 (1)
yg애들은 왜캐 허세끼가 있어보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