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바스코랑 베이직 때문에 찾아서 들어봤음


역시 바스코 짱임


근데 나 언터쳐블 그저 그런지 알았는데


슬리피 잘하네


그리고 역시 조브라운은 재치가 넘치는것 같음 재능도 많고


뮤비디렉터도 조브라운인것 같고


곡 프로듀싱은 마르코가한듯



http://download.macromedia.com/pub/shockwave/cabs/flash/swflash.cab#version=9,0,0,0" id="NFPlayer62628" width="500" height="408">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NFPlayer.swf?vid=35A2B5A70325A50C49E74304CA058CC3AD52&outKey=V122f0ab85c139e1fda30cc83b5a655d5483cd9a52e6125f31cbfcc83b5a655d5483c" />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NFPlayer.swf?vid=35A2B5A70325A50C49E74304CA058CC3AD52&outKey=V122f0ab85c139e1fda30cc83b5a655d5483cd9a52e6125f31cbfcc83b5a655d5483c" wmode="transparent" allowscriptaccess="always" name="NFPlayer62628" id="NFPlayer62628" allowfullscreen="true"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width="500" height="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