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점방송적자도모자라서

이하늘이 존나 깟는데

김씨합류요 ㅋㅋㅋㅋㅋ

 

http://news.nate.com/view/20100804n02751

 

김씨의 빙상신에겐 3곡 가수에겐 2곡 시방새 ㅋ

 

http://news.nate.com/view/20100804n04202

 

시방새 방패여 ㅋㅋㅋㅋ

 

시발 가수들은 앵콜이안나오나.....

 

첨듣는소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