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점방송적자도모자라서
이하늘이 존나 깟는데
김씨합류요 ㅋㅋㅋㅋㅋ
http://news.nate.com/view/20100804n02751
김씨의 빙상신에겐 3곡 가수에겐 2곡 시방새 ㅋ
http://news.nate.com/view/20100804n04202
시방새 방패여 ㅋㅋㅋㅋ
시발 가수들은 앵콜이안나오나.....
첨듣는소리네...
독점방송적자도모자라서
이하늘이 존나 깟는데
김씨합류요 ㅋㅋㅋㅋㅋ
http://news.nate.com/view/20100804n02751
김씨의 빙상신에겐 3곡 가수에겐 2곡 시방새 ㅋ
http://news.nate.com/view/20100804n04202
시방새 방패여 ㅋㅋㅋㅋ
시발 가수들은 앵콜이안나오나.....
첨듣는소리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