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te.com/view/20100810n07068?mid=n0502

 

 

 

조선왕실의궤 최대한빨리반환한다는데

 

나머지원숭이새끼들이 죽어라 말리겠지

 

그래도 됫으면 좋겠다...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