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0080602019932745004
좆 쩔겠네 독과점
포인트,e머니,스템프,지통장잔애ㅔㄱ 이런거 도 다통합시켜주나?시발
옥션은 주식시장에 상장 안되었었나보네? 지분율이 99.9프로........
허.. 쩌네 ㅋ
댓글 (9)
포인트,e머니,스템프,지통장잔애ㅔㄱ 이런거 도 다통합시켜주나?시발
뭐야 이개객기들
나 옥션 뷔아피이다가
이머니 졸라많은데
ㅠ
안해주는게 아니고
사이트는 유지됨 옥션-지마켓 나눠져서
대신 법인은 하나로 합쳐짐
옥션은 주식시장에 상장 안되었었나보네? 지분율이 99.9프로........
허.. 쩌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