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버스탈때마다 기사분이 졸거나 실수하면 정면충돌사고 나기 쉽겠다 했는데
결국 사고가 나네 ㅇㅇ
http://news.nate.com/View/20101029n03985&mid=n0402&cid=159484
일산에서는 너무 흔하게 있는 일이다
댓글 (3)
일산에서는 너무 흔하게 있는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