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임시휴일로 만들지 그러냐
그럼 길거리에 사람도 많이 줄고 좋을텐데 ㅇㅇ
http://www.hani.co.kr/arti/society/area/447481.html
저기서 장사하는사람들은 누가 보상해주나..;;
댓글 (3)
저기서 장사하는사람들은 누가 보상해주나..;;
우리나라라고 별다를껀없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