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egye.com/Articles/News/Society/Article.asp?aid=20101105002761&ctg1=10&ctg2=00&subctg1=10&subctg2=00&cid=0101081000000
통계청장님이 주신 기회 놓치지 않은 이야기네
근데 방문 조사 벌써 시작했냐?
인터넷조사 언제까지냐?
이세퀴 골까네 ㅋㅋ
댓글 (2)
이세퀴 골까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