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0113002010151742002
르그가 대세인가.. 음..
시발...
ㅠㅠ
어쩔수 없이 르그를 쓰는 나로써는 반가운소식그러나 나는 피쳐폰.........ㅠㅠ
댓글 (5)
시발...
ㅠㅠ
어쩔수 없이 르그를 쓰는 나로써는 반가운소식
그러나 나는 피쳐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