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ver.com/main/hotissue/read.nhn?mid=hot&sid1=106&cid=307151&iid=9776407&oid=108&aid=0002059632&ptype=011

 

느그 좋아하는 아이유당..

 

정말 귀엽나??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