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mt.co.kr/mtview.php?no=2010120111471719549&type=2
이런거 뜰때마다 버스도 한번씩 끊기지 않냐???
그나저나 불쌍한 유플..ㅠㅠ
야이 르그 까지마라 ㅜ
댓글 (5)
야이 르그 까지마라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