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는 아니지만 읽어볼만한 포스팅이라 링크올립니다.
http://canupine.tistory.com/62
ㅇㅇ근데 비단 우리나라통신사의 문제는 아닐듯한데... 외국 통신사들도 약정은 걸지않나?
HTC... 나름 좋아하는 회사였는데 철수한게 씁쓸하네요
댓글 (2)
ㅇㅇ근데 비단 우리나라통신사의 문제는 아닐듯한데... 외국 통신사들도 약정은 걸지않나?
HTC... 나름 좋아하는 회사였는데 철수한게 씁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