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 광고, 어두워도 잘 찍히는 카메라
카메라의 우수성으 소개 하는 광고 인데
남자 모델이 아주 훤칠하네요. ㅋㅋㅋㅋ
지투 카메라가 그리 좋다는데 한번 써보고 싶네요.
http://tportal.co.kr//files/legacy/images/241611/093/286/cb9cc81aa17e62df0070267d09339a39.jpg" />
http://tportal.co.kr//files/legacy/images/241611/093/286/d12a2b62f1da222446f42317b66cc0ca.jpg" />



댓글 (2)
이거 구라더라
내가 찍어보니
그닥 안어두우ㅝ도 만날 흔들리더라 ㅇ
색감은 인정
여짓것 나온 카메라중 제일 눈으로 보는거랑 비슷하게 나와주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