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분투 라고 일반 리눅스처럼 복잡하지않고 윈도우처럼

 

쉽게 쓸수있다고 해서...

 

왠 겉멋이 들어서 깔았는데

 

 

역시 어렵다.

 

터미널 이라고 리눅스 고유의 명령어 써넣어서 써야하는거.

 

다른 리눅스 보다는 적지만 써야하고

 

그냥 그렇다고

 

확실히 윈도우보다는 빠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