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분투 라고 일반 리눅스처럼 복잡하지않고 윈도우처럼
쉽게 쓸수있다고 해서...
왠 겉멋이 들어서 깔았는데
역시 어렵다.
터미널 이라고 리눅스 고유의 명령어 써넣어서 써야하는거.
다른 리눅스 보다는 적지만 써야하고
그냥 그렇다고
확실히 윈도우보다는 빠르네.
우분투 라고 일반 리눅스처럼 복잡하지않고 윈도우처럼
쉽게 쓸수있다고 해서...
왠 겉멋이 들어서 깔았는데
역시 어렵다.
터미널 이라고 리눅스 고유의 명령어 써넣어서 써야하는거.
다른 리눅스 보다는 적지만 써야하고
그냥 그렇다고
확실히 윈도우보다는 빠르네.
댓글 (7)
터미널이 윈도우 cmd라고봄된다 다를거없음 글고 윈도x 걍구림 리눅스는 터미널로해야제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