돚거개새끼
돚거씹새끼
돚거좆새끼
돚거짐승동
아무리 돐거가 개새끼라 해도 짐승동은 너무하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 빠졌네여 작성자엄창
ㄴ오겅ㅅㅎ
댓글 (6)
아무리 돐거가 개새끼라 해도 짐승동은 너무하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 빠졌네여 작성자엄창
ㄴ오겅ㅅ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