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그렇고 다른 친구들도 겉으로는 아무렇지 않게 말하는데 걔 없을땐 뒷담을 좀 했거든
뭐랄까...좀 그렇다고
니들이 생각해도 그러냐?
동시에 아니면 3명이던 5명이던 뭐어때
그게 아니라 거의 1년마다 남친이 바뀌니까 그러는거지
그 기간이 왜 중요한건지 모르겠음
이 시발
야 그게 뭐 어때서
한번에 셋 만난것도 아니고
ㅡ.ㅡ
음....그래...?
그렇구나 뭐 사람마다 다 다르게 생각하는거니 쩝...
그럴수도 있지ㅇㅇ
ㅇ 그럴수도
그럴수도있지
양다리만 안걸친거면
세다리 걸친 능력자인줄 알았네
너하고 늬 주변이 능력이 없는 거아늬냐
셋을 동시에 만난것도 아니고
사귀다보면 헤어질수도 있지
그 기간이 중요하냐
물론 뭐
석달동안 세명을 만났다~ 하면 좀 과한거 같은데,
3년에 3명이 왜??
이걸 이상하게 생각하고 뒤에서 말하는 늬들이 난 더 이상함 ㅇㅇ
3년동안 3명 만났으면 양호 한거지 ㅇㅇ
연애기간도 각1년이라 따지면 나름 오래 한거고 ㅇㅇ
그리고 너님이 좀그렇다는게 잘 준다는거?
나도 잘 주는데 안꼬임
진범이네
진범이가 남자 사겼다느 말이야?
ㅎㄹ
양다리만 아니면 됐지...
이거 누군지 알겠다
나도 이거 누군지 알겠다
삼년동안 열몇명 사귄애도 봤는데 뭘 ..
3년에 3명이면 완전 양호네..
ㅋㅋ 무난한데 ㅌㅌ
ㅇㅇ
댓글 (22)
동시에 아니면 3명이던 5명이던 뭐어때
그게 아니라 거의 1년마다 남친이 바뀌니까 그러는거지
그 기간이 왜 중요한건지 모르겠음
이 시발
야 그게 뭐 어때서
한번에 셋 만난것도 아니고
ㅡ.ㅡ
음....그래...?
그렇구나 뭐 사람마다 다 다르게 생각하는거니 쩝...
그럴수도 있지ㅇㅇ
ㅇ 그럴수도
그럴수도있지
양다리만 안걸친거면
세다리 걸친 능력자인줄 알았네
너하고 늬 주변이 능력이 없는 거아늬냐
셋을 동시에 만난것도 아니고
사귀다보면 헤어질수도 있지
그 기간이 중요하냐
물론 뭐
석달동안 세명을 만났다~ 하면 좀 과한거 같은데,
3년에 3명이 왜??
이걸 이상하게 생각하고 뒤에서 말하는 늬들이 난 더 이상함 ㅇㅇ
3년동안 3명 만났으면 양호 한거지 ㅇㅇ
연애기간도 각1년이라 따지면 나름 오래 한거고 ㅇㅇ
그리고 너님이 좀그렇다는게 잘 준다는거?
나도 잘 주는데 안꼬임
진범이네
진범이가 남자 사겼다느 말이야?
ㅎㄹ
양다리만 아니면 됐지...
이거 누군지 알겠다
나도 이거 누군지 알겠다
삼년동안 열몇명 사귄애도 봤는데 뭘 ..
3년에 3명이면 완전 양호네..
ㅋㅋ 무난한데 ㅌ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