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 2시에 촬영끝났는데. 궁금한사람 댓글 달어
개소리 달면 없다 진짜다 딱 4시까지 확인한다 찬양글이 10개 되야지 알려준다
이상끝.
멍멍
쫄보새끼가 왜 여기다 글 싸냐
너도할짓참없다
앤간해서 댓글 잘 안다는데
너 존나 병신 같음
결말 알고 있는게 뭐 대수라고
추앙 받고 싶어하냐?
옛다 관심
형님 좀 말해주세요
http://nimg.nate.com/orgImg/do/2011/01/16/33976588.4.jpg" alt="" style="border-top-width: 0px; border-right-width: 0px; border-bottom-width: 0px; border-left-width: 0px; border-top-style: none; border-right-style: none; border-bottom-style: none; border-left-style: none; border-color: initial; font-size: 10.5pt !important; vertical-align: middle; "/>
저거아닌데 저거아닌데~
꺼져
ㅗㅁ
끝났어 병신아
저사람 대단하다....
댓글 (12)
멍멍
쫄보새끼가 왜 여기다 글 싸냐
너도할짓참없다
앤간해서 댓글 잘 안다는데
너 존나 병신 같음
결말 알고 있는게 뭐 대수라고
추앙 받고 싶어하냐?
옛다 관심
형님 좀 말해주세요
저거아닌데 저거아닌데~
꺼져
ㅗㅁ
끝났어 병신아
저사람 대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