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 앞에서 외롭다고 징징대면 찐따같다고 할거같으니 여기에서라도 실컷해야지
외롭다 외롭다 외롭다 외롭다
아 아닌가... 친구들한테 외롭다라고 말 못하는게 찐따스러운건가...
슬프내...
괜찮아 우리가 있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누군지알겠다
ㅇㅇ
댓글 (6)
괜찮아 우리가 있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누군지알겠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