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 앞에서 외롭다고 징징대면 찐따같다고 할거같으니 여기에서라도 실컷해야지

 

 외롭다 외롭다 외롭다 외롭다

 

 

 아 아닌가... 친구들한테 외롭다라고 말 못하는게 찐따스러운건가...

 

 슬프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