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화정시네마 월~목 조조 보고싶은 사람 있냐?
할인카드가 남아돌아서 썩히기 아까워서 여기다 함 올려봐
하루에 한 명씩 예매해줄수 있고 내가 예매번호 알려주면 그거 들고가서 매표소 가서 표 받아서 보면 돼
위에 써놓은대로 월~목 조조만 되고 금토일은 안돼
하루에 한번밖에 예매가 안되지만 한달 내내 해줄 수도 있고...
암튼 보고싶은 사람 있으면 댓글이나 쪽지로 영화랑 날짜 적어놓으면 내가 예매해줄께
요즘 머 별로 볼만한 영화도 없다만...
글고 내가 여기 자주 오긴 하는데 혹시 못볼수도 있으니까 시간은 좀 넉넉하게 잡고...

댓글 (18)
저 소명2 보고 싶어요. +ㅂ+)/ 쪽지 보냈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
보고싶은 영화 날짜랑 해서 쪽지 보냈어요. 고맙습니당~ 'ㅂ')♡
좋은일 하는구료;;;
http://10duck.net/modules/editor/components/emoticon/tpl/images/animated/animate_emoticon%20(28).gif">
http://10duck.net/modules/editor/components/emoticon/tpl/images/animated/animate_emoticon%20(28).gif">
인셉션아무날이나두장가능함? ⓑ
하루에 한 장만 돼
좋은일인데..지금도 되나?
지금도 될걸? 그래서 안내린건데 쪽지 보내봐
일산만 가능한거임?
굳~
아직도 되니까 영화 볼 넘들은 쪽지 보내라
안되면 내가 먼저 안된다고 여기다 써놓을테니까
아 글고 월~목 조조라도 3D는 취급 안함
가는차비가더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