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마음이라는게 참으로도 이상하지

그렇게 갖고싶던 아이폰도 이젠 마음도 점점 시들어져 가고

 

게다가 조건들도 그닥 썩 좋아보이지도 않고

몇달 더 기다리면 4g 가 나온다니 이젠 그게 관심대상이 되니

 

내마음 참 지랄같다 왜이러냐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