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마음이라는게 참으로도 이상하지
그렇게 갖고싶던 아이폰도 이젠 마음도 점점 시들어져 가고
게다가 조건들도 그닥 썩 좋아보이지도 않고
몇달 더 기다리면 4g 가 나온다니 이젠 그게 관심대상이 되니
내마음 참 지랄같다 왜이러냐 정말
사람 마음이라는게 참으로도 이상하지
그렇게 갖고싶던 아이폰도 이젠 마음도 점점 시들어져 가고
게다가 조건들도 그닥 썩 좋아보이지도 않고
몇달 더 기다리면 4g 가 나온다니 이젠 그게 관심대상이 되니
내마음 참 지랄같다 왜이러냐 정말
댓글 (6)
4G나오면 3GS조건 좋아질거야.ㅋㅋㅋ
걍 해외에서 사라,,
미국 비쌈,, 유럽중 유로값 떨어지는데 가면 졸라 싸다,,
통관료랑 이런거 저런거 하면 게티보다 20만은 적게든다..,
대신 영어랑 제2외국어 졸라 잘해라,,
사기당하지 말고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