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하나하나뽑으면서 청소하다가 다꽂고 마지막으로 엔터키 남았는데 이게 존나 안꼽히는거임 시발 그래서 존나 억지로끼려다 엔터키 부러짐 ㅇㅇ. 좆됨.키보드기부점 ㅠㅠ
키보드 3천원이다 그냥 사라 택배비 아깝다
댓글 (2)
키보드 3천원이다 그냥 사라 택배비 아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