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하나하나뽑으면서 청소하다가 다꽂고 마지막으로 엔터키 남았는데 이게 존나 안꼽히는거임 시발 그래서 존나 억지로끼려다 엔터키 부러짐 ㅇㅇ. 좆됨.키보드기부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