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기랄 램 사다가 빈봉투만 왔다
4.5만발 공중분해 됐다
이 새퀴 어떻게 잡을 수 없을까
아니면 씹덕에서 천원씩 성금 모금 해야 되냐
일단 사이버수사대 신고하고 더치트같은데에 신상올리고잊고 있다보면 연락올지도 그럼 합의금 20배 불러주는거짘ㅋㅋ
아니다 합의금 8배임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구...ㅠㅠ 위추드립니다;;
댓글 (9)
일단 사이버수사대 신고하고 더치트같은데에 신상올리고
잊고 있다보면 연락올지도 그럼 합의금 20배 불러주는거짘ㅋㅋ
아니다 합의금 8배임
여기애들도 빈봉투줌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구...ㅠㅠ 위추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