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3를 팔고 오는 길에 들렀어.

 

매주 화요일 쉬더라 슈ㅣ밸.

 

그보다 p3구매자 이야기.

 

내가 12시에 전화왔었다고 아까 썼잖아?

 

그리고 2시에 거래하러 갔엉.

 

거래하는 데 p3 확인도 안 하고 돈만 주고 가더랑 ㅇㅇ.

 

너무 좋았음.

 

8분 정도 늦었는데 늦었으니 깎아달라 이런 말도 안 하고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