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3를 팔고 오는 길에 들렀어.
매주 화요일 쉬더라 슈ㅣ밸.
그보다 p3구매자 이야기.
내가 12시에 전화왔었다고 아까 썼잖아?
그리고 2시에 거래하러 갔엉.
거래하는 데 p3 확인도 안 하고 돈만 주고 가더랑 ㅇㅇ.
너무 좋았음.
8분 정도 늦었는데 늦었으니 깎아달라 이런 말도 안 하고 ㅇㅇ.
p3를 팔고 오는 길에 들렀어.
매주 화요일 쉬더라 슈ㅣ밸.
그보다 p3구매자 이야기.
내가 12시에 전화왔었다고 아까 썼잖아?
그리고 2시에 거래하러 갔엉.
거래하는 데 p3 확인도 안 하고 돈만 주고 가더랑 ㅇㅇ.
너무 좋았음.
8분 정도 늦었는데 늦었으니 깎아달라 이런 말도 안 하고 ㅇㅇ.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