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미니카페폰이라는데 이거 어때보이남?

2010-06-22 20:13:09 조회 271
1277204898_000.jpg1277204985_111.jpg

 

르그 전용이라고 함 ㅇㅇ

첨부 이미지

1277204898_000.jpg
1277204985_111.jpg

댓글 (3)

NOKIA2010-06-22

왜 싸이언은 스맛폰을 포기하고 스마트흉내내는피쳐폰을 만들어 내는거냐

8
2010-06-22
나빠 보이진 않네 ㅋㅋ
홀홀2010-06-22
ㅇㅇ.
제목
해리 왜 (1)
해리 왜 (1)
··
미니카페폰 저거 얼마있으면 12개월약정 뜰까여 (4)
미니카페폰 저거 얼마있으면 12개월약정 뜰까여 (4)
··
아 졸리다 일찍자고 이따가 나이지리아 전 보긔? (2)
아 졸리다 일찍자고 이따가 나이지리아 전 보긔? (2)
··
아 그래도 안심이다아 그래도 안심이다
아 그래도 안심이다아 그래도 안심이다
··
나 지금 속이 다 타뜸...나 지금 속이 다 타뜸...
나 지금 속이 다 타뜸...나 지금 속이 다 타뜸...
··
다비치 후속곡 어떤거임? (3)
다비치 후속곡 어떤거임? (3)
··
기변용으로 지금 스카이후 쓰고 있지
기변용으로 지금 스카이후 쓰고 있지
··
럽캔 준내 안팔려 난감해 (3)
럽캔 준내 안팔려 난감해 (3)
··
미니카페폰이라는데 이거 어때보이남?미니카페폰이라는데 이거 어때보이남? (3)
미니카페폰이라는데 이거 어때보이남?미니카페폰이라는데 이거 어때보이남? (3)
··
오늘 도서관에 가봤어. (1)
오늘 도서관에 가봤어. (1)
··
해리옹은 오리넷 NPC넹.. (3)
해리옹은 오리넷 NPC넹.. (3)
··
쩌는 정덕 (2)
쩌는 정덕 (2)
··
크트 폰텍할만한거 머 있는데? (2)
크트 폰텍할만한거 머 있는데? (2)
··
클러치 가격 조금만 더 내려가자.
클러치 가격 조금만 더 내려가자.
··
홀홀 보긔 (2)
홀홀 보긔 (2)
··
서랍을 뒤지다 보니 b2300이 한대 있군.서랍을 뒤지다 보니 b2300이 한대 있군. (3)
서랍을 뒤지다 보니 b2300이 한대 있군.서랍을 뒤지다 보니 b2300이 한대 있군. (3)
··
핑크색 쓰고 싶다.
핑크색 쓰고 싶다.
··
여우 소환 (5)
여우 소환 (5)
··
아 배고파.아 배고파. (2)
아 배고파.아 배고파. (2)
··
w8400 이거 폰텍용으로 어떰? (1)
w8400 이거 폰텍용으로 어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