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교수년때문에 수강생이 20명정도 밖에 안되는 과목이었는데

 

지가 최소 A준다고 썰을 풀어서 45명 풀로 채워졌는데

 

약속은 지켜야지...

 

썅년이

 

B+을 때려?

 

와...

 

더어이 없는건 내가 45명중에 20등임...

 

그리고 A+받은새끼들 누군지 들어보니까..

 

딱 싸이즈 나오더만...개같은년...와 진짜 교수가 이따위로 해도 먹고 살수있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