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배려해서 피파에서 넣었다고 드립치던데
한국경기왜 3:30분임?
씨발 10시탐으로라도해주지 ㅠㅠ
조별 경기 마지막 경기는 승부조작발생 우려해서 같은 시간에 하는데유럽이 아시아보다 쌔서 그럴듯...은 훼이크고 지네도 지네 황금시간대에 마지막 경기하겠지...보니까 16가전부터 이제 새벽에만 하드만
댓글 (2)
조별 경기 마지막 경기는 승부조작발생 우려해서 같은 시간에 하는데
유럽이 아시아보다 쌔서 그럴듯...
은 훼이크고 지네도 지네 황금시간대에 마지막 경기하겠지...보니까 16가전부터 이제 새벽에만 하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