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 부터는 차량 통제 한다냉?


지나오는 길에 봤더니 벌써부터 옹기종기 모여서 노래 부르고 놀고 있더랑


근데 오늘따라 왜 그렇게 뒤에 아가씨 하나씩 태운 폭주족 색휘들이 눈에 많이 들어오던지....


그리고 시청 뒷골목에 벌써부터 자리 잡은 친구가 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