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 부터는 차량 통제 한다냉?
지나오는 길에 봤더니 벌써부터 옹기종기 모여서 노래 부르고 놀고 있더랑
근데 오늘따라 왜 그렇게 뒤에 아가씨 하나씩 태운 폭주족 색휘들이 눈에 많이 들어오던지....
그리고 시청 뒷골목에 벌써부터 자리 잡은 친구가 있더라?!
12시 부터는 차량 통제 한다냉?
지나오는 길에 봤더니 벌써부터 옹기종기 모여서 노래 부르고 놀고 있더랑
근데 오늘따라 왜 그렇게 뒤에 아가씨 하나씩 태운 폭주족 색휘들이 눈에 많이 들어오던지....
그리고 시청 뒷골목에 벌써부터 자리 잡은 친구가 있더라?!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