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과 1/3 이닝 동안 점수 하나 못내다가 동점 투런~!
그리고 역전 홈런~!
불쌍한 핸진 어린이 ㅠㅠ
이재곤이 아무리 봐도 물건인듯
이색휘 나올때마다 잘던져
핸진이 대신 나승현 뽑았던건 지금 와서 후회하지만.... 어쩔꺼야 ㅠㅠ
흨흨흨
8과 1/3 이닝 동안 점수 하나 못내다가 동점 투런~!
그리고 역전 홈런~!
불쌍한 핸진 어린이 ㅠㅠ
이재곤이 아무리 봐도 물건인듯
이색휘 나올때마다 잘던져
핸진이 대신 나승현 뽑았던건 지금 와서 후회하지만.... 어쩔꺼야 ㅠㅠ
흨흨흨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