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과 1/3 이닝 동안 점수 하나 못내다가 동점 투런~!


그리고 역전 홈런~! 


불쌍한 핸진 어린이 ㅠㅠ 


이재곤이 아무리 봐도 물건인듯


이색휘 나올때마다 잘던져 


핸진이 대신 나승현 뽑았던건 지금 와서 후회하지만.... 어쩔꺼야 ㅠㅠ 


흨흨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