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썅것들 존나 시끄럽게 축구보냉


축구 관심도 없어서 걍 쳐 자빠져 자는데 


뭘 하길래 이렇게 자주 꺄아 꺄아 꺄아 거려 


비겨도 아르헨티나가 골 많이 안넣어서 못 올라갈거 같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