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기훈은 그냥 병신인거같고

 

박주영은....아오 답답해

 

한골 넣어주면 그동안 욕먹은거 다만회될꺼같은데 안타깝다

 

박지성오늘 좀 미스플레이 많이 나는데=_=?

 

심판은 우리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