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향방작계라 출근은 안했지만 어제 술마시고 그냥 잤는데

 

하도 시끄러워서 새벽에 깼네

 

축구는 축구대로 못보고 잠은 잠대로 못자고 샹!

 

그래도 16강 올라간건 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