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일이 걸었을 때 - 어~? 어~?

휘슬 불고 - 아아악! 저거뭐야 씨발 심판 씨발 개새끼야 야유로 하나되기

슬로우모션 장면 - 어... 하고 사그라듬 ㅋㅋㅋㅋㅋㅋㅋㅋ

PK 찰때 - 정성룡

골먹고 - 하나된 목소리로 김남일 씨발새끼



현장에선 존나 웃겼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