슼충이 색휘들아 우릴 또 얼마나 발라버릴려고 .... 좆쥐한테.. 그렇게 발려 ㅠㅠ 


오늘 한화한테 역전승 해서 좋당~!


저번주는 역전패만 당해서 별로였는데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