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왕좌 누가차지했냐?

2010-06-23 22:47:32 조회 193
왕좌는하나뿐.jpg

당연히 김보민?

첨부 이미지

왕좌는하나뿐.jpg

댓글 (6)

그긔2010-06-23
김보민인덕
짐승ㅇ동2010-06-23
ㅇㅅㅇ? 박은 누구임?

어제 왕좌는 흠.... 난 김남일에 2표 염기훈에 한표 
이해리2010-06-23
박주영
그긔2010-06-23
저거짤이 알헨전 이후짤임=_=
제라스2010-06-23
아르행전에만들어진짤임ㅋ
이해리2010-06-23
염 : 염기훈

오 : 오범석

박 : 박주영
제목
오늘은 런닝머신 8km 탔어요. (6)
오늘은 런닝머신 8km 탔어요. (6)
··
33평이 23억이나 하네 존나 비싸네
33평이 23억이나 하네 존나 비싸네
··
헐 씨발 뽐덕에 올라온 퀼트 요금제 자유였네 시발 이럴수가 (1)
헐 씨발 뽐덕에 올라온 퀼트 요금제 자유였네 시발 이럴수가 (1)
··
노홍철 집 존나 비싸드라 23억이나 하대 (2)
노홍철 집 존나 비싸드라 23억이나 하대 (2)
··
좆쥐에서 7포커 한번 먹어보는게 소원 (5)
좆쥐에서 7포커 한번 먹어보는게 소원 (5)
··
근데 시발 김남일 개새끼는 왜 넣는거야?
근데 시발 김남일 개새끼는 왜 넣는거야?
··
이것이 바로 엘지 (2)
이것이 바로 엘지 (2)
··
오늘 왜 이렇게 글이 안올라오는 느낌이냐? (2)
오늘 왜 이렇게 글이 안올라오는 느낌이냐? (2)
··
좆쥐 번호변경 시간 제한 걸렸네 시발 .. (2)
좆쥐 번호변경 시간 제한 걸렸네 시발 .. (2)
··
어제왕좌 누가차지했냐?어제왕좌 누가차지했냐? (6)
어제왕좌 누가차지했냐?어제왕좌 누가차지했냐? (6)
··
얘 귀엽더라얘 귀엽더라 (5)
얘 귀엽더라얘 귀엽더라 (5)
··
[노래들을 게이있냐?] (3)
[노래들을 게이있냐?] (3)
··
또깝 충격에 취소하려고 폰팔이한테 전화하고 있는지도 (5)
또깝 충격에 취소하려고 폰팔이한테 전화하고 있는지도 (5)
··
퀼트 팔아서 돈 벌어먹을 생각은 도저히 못하겎고 서브회선으로 돌려야겎다. (2)
퀼트 팔아서 돈 벌어먹을 생각은 도저히 못하겎고 서브회선으로 돌려야겎다. (2)
··
퇴덕.퇴덕. (2)
퇴덕.퇴덕. (2)
··
근데 오늘 lg랑 삼성이 이겨서 좆지 않다! (1)
근데 오늘 lg랑 삼성이 이겨서 좆지 않다! (1)
··
야이싀발 개새기들아 진짜로 24/4 현금19발이 있었다고? (6)
야이싀발 개새기들아 진짜로 24/4 현금19발이 있었다고? (6)
··
또깝은 그걸 모르는듯 (3)
또깝은 그걸 모르는듯 (3)
··
니들아 이거타라 (7)
니들아 이거타라 (7)
··
새우버거 1+1 행사.
새우버거 1+1 행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