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에서는 시뮬레이션이 된다던데

한국 대 우루과이 시뮬레이션 돌려봤냐?

누가 이겼냐?

너는 시뮬레이션하면 포지션이 뭐임?

조종함?

http://mlbpark.donga.com/data/fileUpload/201006/1276820223.jpg" border="0" name="tmpImageSize" t_h="510" t_w="423" _onclick="window.open(this.src)" rel="xe_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