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에서는 시뮬레이션이 된다던데
한국 대 우루과이 시뮬레이션 돌려봤냐?
누가 이겼냐?
너는 시뮬레이션하면 포지션이 뭐임?
조종함?
http://mlbpark.donga.com/data/fileUpload/201006/1276820223.jpg" border="0" name="tmpImageSize" t_h="510" t_w="423" _onclick="window.open(this.src)" rel="xe_gallery"/>
군대에서는 시뮬레이션이 된다던데
한국 대 우루과이 시뮬레이션 돌려봤냐?
누가 이겼냐?
너는 시뮬레이션하면 포지션이 뭐임?
조종함?
http://mlbpark.donga.com/data/fileUpload/201006/1276820223.jpg" border="0" name="tmpImageSize" t_h="510" t_w="423" _onclick="window.open(this.src)" rel="xe_gallery"/>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