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말보로 레드 애연가 있음?

I
2010-06-26 17:18:27 조회 251
털모자녀.jpg

한때는 구매리스트 no.1이었는데


나이 좀 처먹었더니


힘들어서 하루 1갑 못 피겠더라


그래서 팔리아멘트 원으로 바꾸고 하루 한 갑 피움 ㅇㅇ


첨부 이미지

털모자녀.jpg

댓글 (6)

니미2010-06-26
꼬꼬마때 말보로레드 보면 질질쌌는데

어느순간 별로드라 ㅇㅇ
IU2010-06-26
꼬꼬마때는 버지니아에 질질싸던 새끼들 많던데
니미2010-06-26
맞다 버지니아도 있었네 ㅋㅋㅋㅋㅋㅋㅋ
싀발 꼬꼬마때 왜 이딴거에 관심을 가져가지고
끊지도 못하겠네 이젠 ㅇㅇ
그긔2010-06-26

염불이가 말보로 불뢕

L
2010-06-26
블랙은 또 뭐임?
그긔2010-06-26
맨솔~
제목
나 아몰레드 샀는데 불량이네 ㅋ (4)
나 아몰레드 샀는데 불량이네 ㅋ (4)
··
말보로 레드 애연가 있음?말보로 레드 애연가 있음? (6)
말보로 레드 애연가 있음?말보로 레드 애연가 있음? (6)
··
우와~ (2)
우와~ (2)
··
싀발 비오는데 무슨 길거리 응원이냐??싀발 비오는데 무슨 길거리 응원이냐?? (6)
싀발 비오는데 무슨 길거리 응원이냐??싀발 비오는데 무슨 길거리 응원이냐?? (6)
··
사이도 조심해라 (1)
사이도 조심해라 (1)
··
야이 싀발!야이 싀발! (3)
야이 싀발!야이 싀발! (3)
··
루저는 울산 가고
루저는 울산 가고
··
오래간만에 메이플이나 해야징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5)
오래간만에 메이플이나 해야징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5)
··
니미 이 새킈야니미 이 새킈야 (4)
니미 이 새킈야니미 이 새킈야 (4)
··
사이도란사이도란 (5)
사이도란사이도란 (5)
··
쭈 이색기야 (6)
쭈 이색기야 (6)
··
사이도님이 변태라는데 사실임? (8)
사이도님이 변태라는데 사실임? (8)
··
달구보러 대전 가야 되는데 (2)
달구보러 대전 가야 되는데 (2)
··
핡!핡! (2)
핡!핡! (2)
··
요즘 뽐덕 내부분열 약간 있는데 (3)
요즘 뽐덕 내부분열 약간 있는데 (3)
··
슬옹색히랑 아이유랑 24cm 차이네 (3)
슬옹색히랑 아이유랑 24cm 차이네 (3)
··
그럴리 없겠지만 탁님 실제로 본다면.. (4)
그럴리 없겠지만 탁님 실제로 본다면.. (4)
··
야이 탁!야이 탁!
야이 탁!야이 탁!
··
뽐덕 애들은 호환마마보다
뽐덕 애들은 호환마마보다
··
월드컵 응원전 가면.. (3)
월드컵 응원전 가면.. (3)
··